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

#데일리룩 medias

Photos

고무고무열매를 먹은 것도 아닌데 팔이 왜 이렇게. 🙊
ㅡ
ㅡ
ㅡ
ㅡ
#daily #instadaily #instagood #dailylook #ootd #selca #selfie #selstagram #데일리 #일상 #데일리룩 #오오티디 #셀카 #셀피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
덥다 더워😢
-
덥다 더워😢 -
시원한 요르쉬폰 소재의 #미뉴엣 #슬립웨어 촤르르 떨어지는 소재감과 자체패턴으로 바스트는 살려주고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주는 #롱드레스 #신혼#웨딩#결혼 선물로도 강력추천하구요✨ 소장용으로도 👍🏻 #잠옷 #바니벨라#자체제작#도매#데일리룩#newcollection
→→→옆으로 넘기세요→→→
💠마이아이옷장) 주니어 하모니리본셋트 ★ 165
🔸사이즈 120 130 140 150 160
🔸색상 레드 노랑
-
🔹29,8
#블라우스 #레이스스커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💖상품문의 배송문의 재택부업문의💖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💠카톡ID💠 hangirlll 👈복사하기
친구목록 오른쪽 아래 +▶카카오톡ID로 추가
▶복사한 아이디 붙혀넣기 후 친구 추가▶문의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미미짱규카톡 ✅ goto.kakao.com/@미미짱규
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
24시간 항시 대기 중이니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 😍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
📢📢📢필독! #미미짱규 공지사항✨
💎읽지 않은것에 대한 불이익은 처리불가💎
-
❇ 미미짱규는 #무료배송 ❇
💠공구특성상 교환 및 환불 불가
💠배송일 3~7일 (공휴일 제외) 🔸(업체가 다르면 따로 배송 됩니다)
💠예약/수입/리오더는 2주 이상 예상
💠하나의 품절로 전체취소 불가
💠특불량건은 수령후 24시간 안에 문의
💠세탁 후 불량은 무조건 처리 불가
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💖 #저렴한 예쁜 #아동복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
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2222/app
-
💖 #예쁜 #데일리 #여성복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
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3333/app
-
💖쿠폰받기 이벤트 배송문의 상품문의💖
✔ goto.kakao.com/@미미짱규
-
💖폰하나로 #쇼핑몰 사장님 #재택부업 문의💖
✔ http://littlepage.kr/bbs/r.php?id=ll2218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
#육아 #여름신상 #유아복 #아동복 #애기옷 #등원복 #데일리등원복 #예쁜등원복 #애기스타그램 #유아동복 #아줌마 #젊줌마 #데일리룩 #유아동데일리룩 #일상 #데일리 #daily #오오디티 #소통 #맞팔
→→→옆으로 넘기세요→→→ 💠마이아이옷장) 주니어 하모니리본셋트 ★ 165 🔸사이즈 120 130 140 150 160 🔸색상 레드 노랑 - 🔹29,8 #블라우스  #레이스스커트 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💖상품문의 배송문의 재택부업문의💖 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 💠카톡ID💠 hangirlll 👈복사하기 친구목록 오른쪽 아래 +▶카카오톡ID로 추가 ▶복사한 아이디 붙혀넣기 후 친구 추가▶문의하기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 미미짱규카톡 ✅ goto.kakao.com/@미미짱규 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 24시간 항시 대기 중이니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 😍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 📢📢📢필독! #미미짱규  공지사항✨ 💎읽지 않은것에 대한 불이익은 처리불가💎 - ❇ 미미짱규는 #무료배송  ❇ 💠공구특성상 교환 및 환불 불가 💠배송일 3~7일 (공휴일 제외) 🔸(업체가 다르면 따로 배송 됩니다) 💠예약/수입/리오더는 2주 이상 예상 💠하나의 품절로 전체취소 불가 💠특불량건은 수령후 24시간 안에 문의 💠세탁 후 불량은 무조건 처리 불가 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💖 #저렴한  예쁜 #아동복 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 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2222/app - 💖 #예쁜  #데일리  #여성복 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 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3333/app - 💖쿠폰받기 이벤트 배송문의 상품문의💖 ✔ goto.kakao.com/@미미짱규 - 💖폰하나로 #쇼핑몰  사장님 #재택부업  문의💖 ✔ http://littlepage.kr/bbs/r.php?id=ll2218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- #육아  #여름신상  #유아복  #아동복  #애기옷  #등원복  #데일리등원복  #예쁜등원복  #애기스타그램  #유아동복  #아줌마  #젊줌마  #데일리룩  #유아동데일리룩  #일상  #데일리  #daily  #오오디티  #소통  #맞팔 
선크림만 바르고 다녀야지 주말엔 .. 여름엔 쿠션이든 파데든 바르면 얼굴 가려워 못살움
8월에 얼른 놀구싶당 👙
.
.
.
#아이폰 #아이폰6 #instastyle #셀카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 #일상 #인스타그램 #데일리 #셀피 #일상 #데일리룩 #인친 #소통 #팔로우 #맞팔 #instagram #dailylook #daily #selfie #instasize #follow #선팔 #얼카  #instagood #fff #f4f
RAMADAN BLESSED! 🎉 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 Bayramların En güzeli ve Hayırlısını Diliyorum Size Ramazan Bayaramınız Mübarek Olsun. 🍬🍭🍫 @chico_lachowski  @jessiann_gravel  #franciscolachowski 
#jessianngravel 
#like4like #milolachowski #bigbang #baby  #love  #laslolachowski #먹스타그램, #먹방  #followme  #데일리룩
 #bigbang #北海道 #日本 #肉  #世界 #美容師 #渋谷 #写真 #茶道 #恵比寿  #原宿 #代官山 #代 #墨 #美容室 #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 #babygirlsty
RAMADAN BLESSED! 🎉 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🌹🍫 Bayramların En güzeli ve Hayırlısını Diliyorum Size Ramazan Bayaramınız Mübarek Olsun. 🍬🍭🍫 @chico_lachowski @jessiann_gravel #franciscolachowski  #jessianngravel  #like4like  #milolachowski  #bigbang  #baby  #love  #laslolachowski  #먹스타그램 , #먹방  #followme  #데일리룩  #bigbang  #北海道  #日本  #肉  #世界  #美容師  #渋谷  #写真  #茶道  #恵比寿  #原宿  #代官山  #代  #墨  #美容室  #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  #babygirlsty 
▶MAXMARA ▶ 막스마라투피스 해외배송고퀄리티 ▶상품코드 : 06242006137092
▶사이즈: S M L (M가슴96 허리70)
▶색상:이미지색상
▶재질:면폴리 혼방 실크 ※약간의 색상차이 허용 !!!
※주문 및 문의시 원하시는 제품  색상,디자인 등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■문의■

http://dailyjean.zistar.kr
http://dailyjean.zistar.kr ■플레이스토어에서 " 데일리진 " 을 검색 ■네이버에서 "데일리진 " 을 검색 ■카카오톡 : dailyjean ■카카오스토리 : dailyjean13

#여름신상 #여성의류 #블라우스 #젠틀몬스터#데일리룩#20대여자#30대여자
#프라다#구찌#명품#신상#버버리#지갑
#벨트#디퀘#톰브라운#20대남자#샤넬
#보세#남성의류#슬림핏#일상#생활
#대구#광주#부산#거제#꼼데#발망#루이비통
▶MAXMARA ▶ 막스마라투피스 해외배송고퀄리티 ▶상품코드 : 06242006137092 ▶사이즈: S M L (M가슴96 허리70) ▶색상:이미지색상 ▶재질:면폴리 혼방 실크 ※약간의 색상차이 허용 !!! ※주문 및 문의시 원하시는 제품 색상,디자인 등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■문의■ http://dailyjean.zistar.kr http://dailyjean.zistar.kr ■플레이스토어에서 " 데일리진 " 을 검색 ■네이버에서 "데일리진 " 을 검색 ■카카오톡 : dailyjean ■카카오스토리 : dailyjean13 #여름신상  #여성의류  #블라우스  #젠틀몬스터 #데일리룩 #20대여자 #30대여자  #프라다 #구찌 #명품 #신상 #버버리 #지갑  #벨트 #디퀘 #톰브라운 #20대남자 #샤넬  #보세 #남성의류 #슬림핏 #일상 #생활  #대구 #광주 #부산 #거제 #꼼데 #발망 #루이비통 
Bu video yüzünden gözlerim ağızımla yer değiştirdi resmen .Exo ne zaman #comeback yapıcak acaba beklerken öldü dersiniz 🙎🙈💕@real__pcy @baekhyunee_exo @oohsehun @zyxzjs #exo #exocomeback #블로그 #모델 #데일리룩 #럽스타그램 #얼짱 #패션 #인스타그램 #오오티디 #촬영  #southkorea #koreanfashion #더위사냥 #송도 #센트럴파크 #맞팔 #맞팔은댓글 #선팔환영 #선팔맞팔 #맞팔선팔 #인친 #여행스타그램 #풍경스타그램 #야경
Bu video yüzünden gözlerim ağızımla yer değiştirdi resmen .Exo ne zaman #comeback  yapıcak acaba beklerken öldü dersiniz 🙎🙈💕@real__pcy @baekhyunee_exo @oohsehun @zyxzjs #exo  #exocomeback  #블로그  #모델  #데일리룩  #럽스타그램  #얼짱  #패션  #인스타그램  #오오티디  #촬영  #southkorea  #koreanfashion  #더위사냥  #송도  #센트럴파크  #맞팔  #맞팔은댓글  #선팔환영  #선팔맞팔  #맞팔선팔  #인친  #여행스타그램  #풍경스타그램  #야경 
😍💍😍 @hazelebaby
😍💍😍 @hazelebaby
인강 존나 재미없다ㅠ로또나 당첨됐으면 좋겠네 이런 공부 안하게ㅎㅅ1ㅂr
.
.
.
#셀카 #셀피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 #데일리 #데일리룩 #selca #selfie #daily #dailylook #ootd
- 예쁜 이어링이 넘쳐나는 요즘😊
.
.
.
-
-
- 예쁜 이어링이 넘쳐나는 요즘😊 . . . - -
.
일요일 11시엔 성당에 가지요.
저 쪼만한 가방에 장난감을 꽉꽉 채워 가지요. 
#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 #태릉성당 #미사후 #새로산옷 #새로산신발 #애스타그램 #주말스타그램 #4살 #데일리룩
Film_Project_521~525
Film_Project_521~525
아빠 간호해주러 대구 내려와있는데
내가 자꾸 잔소리하니까 언제 올라가냐고
빨리 서울 다시 올라가란닼ㅋㅋㅋㅋㅋㅋㅋ
아빠 간호해주러 대구 내려와있는데 내가 자꾸 잔소리하니까 언제 올라가냐고 빨리 서울 다시 올라가란닼ㅋㅋㅋㅋㅋㅋㅋ
😍🌍😍
😍🌍😍
.
.
사랑하는 #살롱드뉘앙스 식구들💕
많은분들의 도움으로 1주년파티 성황리에 성공적. ㅋㅋㅋㅋ
6개월마다 하라고하게 생겼음. ㅋㅋㅋ
.

고생해주신 MC, DJ, 도와주신 오라버니들 너무 감사해요👍🏻 어제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💕
일일이 연락못드렸는데도 와주시고 선물주시고 가신분들도 너무 감사해요!
재밌는 사진도 영상도 너무많지만ㅋㅋㅋㅋㅋ
모두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제 가슴속에 간직할게욥ㅋㅋㅋㅋ
아름다운 밤이었어요!!💃🏼🕺🏻🥂🎉🎶✨ .
.
.
#도곡동미용실#살롱드뉘앙스#도곡동핫플레이스
#데일리#데일리룩#오오티디#일상#주말#셀피#복고#파티#헤어#메이크업#성공적
. . 사랑하는 #살롱드뉘앙스  식구들💕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1주년파티 성황리에 성공적. ㅋㅋㅋㅋ 6개월마다 하라고하게 생겼음. ㅋㅋㅋ . 고생해주신 MC, DJ, 도와주신 오라버니들 너무 감사해요👍🏻 어제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💕 일일이 연락못드렸는데도 와주시고 선물주시고 가신분들도 너무 감사해요! 재밌는 사진도 영상도 너무많지만ㅋㅋㅋㅋㅋ 모두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제 가슴속에 간직할게욥ㅋㅋㅋㅋ 아름다운 밤이었어요!!💃🏼🕺🏻🥂🎉🎶✨ . . . #도곡동미용실 #살롱드뉘앙스 #도곡동핫플레이스  #데일리 #데일리룩 #오오티디 #일상 #주말 #셀피 #복고 #파티 #헤어 #메이크업 #성공적 
터프쿠키
터프쿠키
노랑이가 더 이뿌다 💓
날씨가 도와줘서 기분좋게 촬영중!
노랑이가 더 이뿌다 💓 날씨가 도와줘서 기분좋게 촬영중!
#흐앤므 세일인데 옷보다 사람이 더 많은거 실화냐? ㅂㄷㅂㄷ
#흐앤므  세일인데 옷보다 사람이 더 많은거 실화냐? ㅂㄷㅂㄷ
버킷햇 추천좀  핏 거지같은곳 추천하면 죽임 _:(´ཀ`」 ∠):
버킷햇 추천좀 핏 거지같은곳 추천하면 죽임 _:(´ཀ`」 ∠):
정말 반응 좋은💛
#바이시스터
→→→옆으로 넘기세요→→→
💠마이아이옷장) 주니어 슬럽보이상하 ★ 175
🔸사이즈 120 130 140 150 160
🔸색상 사진참고
-
🔹31,8
#반팔 #반바지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💖상품문의 배송문의 재택부업문의💖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💠카톡ID💠 hangirlll 👈복사하기
친구목록 오른쪽 아래 +▶카카오톡ID로 추가
▶복사한 아이디 붙혀넣기 후 친구 추가▶문의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미미짱규카톡 ✅ goto.kakao.com/@미미짱규
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
24시간 항시 대기 중이니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 😍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
📢📢📢필독! #미미짱규 공지사항✨
💎읽지 않은것에 대한 불이익은 처리불가💎
-
❇ 미미짱규는 #무료배송 ❇
💠공구특성상 교환 및 환불 불가
💠배송일 3~7일 (공휴일 제외) 🔸(업체가 다르면 따로 배송 됩니다)
💠예약/수입/리오더는 2주 이상 예상
💠하나의 품절로 전체취소 불가
💠특불량건은 수령후 24시간 안에 문의
💠세탁 후 불량은 무조건 처리 불가
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💖 #저렴한 예쁜 #아동복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
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2222/app
-
💖 #예쁜 #데일리 #여성복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
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3333/app
-
💖쿠폰받기 이벤트 배송문의 상품문의💖
✔ goto.kakao.com/@미미짱규
-
💖폰하나로 #쇼핑몰 사장님 #재택부업 문의💖
✔ http://littlepage.kr/bbs/r.php?id=ll2218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
#육아 #여름신상 #유아복 #아동복 #애기옷 #등원복 #데일리등원복 #예쁜등원복 #애기스타그램 #유아동복 #아줌마 #젊줌마 #데일리룩 #유아동데일리룩 #일상 #데일리 #daily #오오디티 #소통 #맞팔
→→→옆으로 넘기세요→→→ 💠마이아이옷장) 주니어 슬럽보이상하 ★ 175 🔸사이즈 120 130 140 150 160 🔸색상 사진참고 - 🔹31,8 #반팔  #반바지 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💖상품문의 배송문의 재택부업문의💖 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 💠카톡ID💠 hangirlll 👈복사하기 친구목록 오른쪽 아래 +▶카카오톡ID로 추가 ▶복사한 아이디 붙혀넣기 후 친구 추가▶문의하기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 미미짱규카톡 ✅ goto.kakao.com/@미미짱규 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🔼 24시간 항시 대기 중이니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 😍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 📢📢📢필독! #미미짱규  공지사항✨ 💎읽지 않은것에 대한 불이익은 처리불가💎 - ❇ 미미짱규는 #무료배송  ❇ 💠공구특성상 교환 및 환불 불가 💠배송일 3~7일 (공휴일 제외) 🔸(업체가 다르면 따로 배송 됩니다) 💠예약/수입/리오더는 2주 이상 예상 💠하나의 품절로 전체취소 불가 💠특불량건은 수령후 24시간 안에 문의 💠세탁 후 불량은 무조건 처리 불가 ✨✨✨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💘✨✨✨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💖 #저렴한  예쁜 #아동복 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 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2222/app - 💖 #예쁜  #데일리  #여성복  미미짱규 신상소식채널💖 ✔ https://story.kakao.com/ch/girl3333/app - 💖쿠폰받기 이벤트 배송문의 상품문의💖 ✔ goto.kakao.com/@미미짱규 - 💖폰하나로 #쇼핑몰  사장님 #재택부업  문의💖 ✔ http://littlepage.kr/bbs/r.php?id=ll2218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- #육아  #여름신상  #유아복  #아동복  #애기옷  #등원복  #데일리등원복  #예쁜등원복  #애기스타그램  #유아동복  #아줌마  #젊줌마  #데일리룩  #유아동데일리룩  #일상  #데일리  #daily  #오오디티  #소통  #맞팔 
사진찍자마자 쨍쨍해지는건 뭔데,, Σ('◉⌓◉’)
사진찍자마자 쨍쨍해지는건 뭔데,, Σ('◉⌓◉’)
#레드출장샵 www.redred34.com  100%인증된 아가씨들 전국적으로 항시대기중~ 카톡:33520 친추줘요~#우울 #혼자 #외롭다 #야구 #중년 #만남 #출장 #오늘 #맛집#스타그램 #셀피 #냉면 #어국수 #민물 #백종원 #데일리룩 #아침 #잘자요 #저녘 #여름 #얼스타그램 #몸스타그램 #맞팔 #광주 #졸려 #굿밤 #안녕 #셀카
🐿
—
#SANA #TWICE #사나 #트와이스 #🐿
#체인반지 저렴한 루브아!
여름에 강력추천 💕
#체인반지  저렴한 루브아! 여름에 강력추천 💕
단발병은어쩔수없나봅니다
다시 돌아온 단발👻
.
.
.
#단발 #단발병
단발병은어쩔수없나봅니다 다시 돌아온 단발👻 . . . #단발  #단발병 
심부름은 막내랑 꼬꼬마들이 해야죵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은 아스크림 머그러 따라왔징🤦🏼‍♀️💗 #조카스타그램
심부름은 막내랑 꼬꼬마들이 해야죵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은 아스크림 머그러 따라왔징🤦🏼‍♀️💗 #조카스타그램 
Do you miss kyga |#kyliejenner @kyliejenner|
깔맞춤
깔맞춤
_
커피며 까눌레며 완벽하다✨
_ 커피며 까눌레며 완벽하다✨
어제뿌신술때매아프다#리차드카피캣 #화합
오늘 저녁은 버섯이랑 삼겹살 구워먹어야겠다 맛있을꺼같다😀
오늘 저녁은 버섯이랑 삼겹살 구워먹어야겠다 맛있을꺼같다😀
6.26(월) 6pm!🌹 #데꾸유마켓
가정집을 살롱으로 개방하는 인터스타일(人터Style) 2017년 5월 20일 시즌6 '갤러리 in(人) 하우스', 분당 B House에 참여한 러브미백(lovemeback) 김다미 패션 디자이너
.
빛이 나는 패션_옷이 빛
.
2017년 7월부터 공간을 살롱, 파티, 문화공간으로 만드는 ‘와인테이너&홈테이너(Winetainer&Hometainer)’ 교육 정보는 프로필 링크 참고
.
#인터스타일다이닝 #인터스타일 #하우스테이너 #파티 #여성복 #셀프인테리어 #집꾸미기 #인테리어 #패션디자인 #홈스타그램 #집스타그램 #디자인 #코디 #패션 #멋스타그램 #데일리패션 #스타일 #홈파티 #패피 #패션피플 #패션스타그램 #패셔니스타 #모델 #데일리룩 #fashion #스타일링 #원피스 #스타일리스트 #드레스 #파티룩
가정집을 살롱으로 개방하는 인터스타일(人터Style) 2017년 5월 20일 시즌6 '갤러리 in(人) 하우스', 분당 B House에 참여한 러브미백(lovemeback) 김다미 패션 디자이너 . 빛이 나는 패션_옷이 빛 . 2017년 7월부터 공간을 살롱, 파티, 문화공간으로 만드는 ‘와인테이너&홈테이너(Winetainer&Hometainer)’ 교육 정보는 프로필 링크 참고 . #인터스타일다이닝  #인터스타일  #하우스테이너  #파티  #여성복  #셀프인테리어  #집꾸미기  #인테리어  #패션디자인  #홈스타그램  #집스타그램  #디자인  #코디  #패션  #멋스타그램  #데일리패션  #스타일  #홈파티  #패피  #패션피플  #패션스타그램  #패셔니스타  #모델  #데일리룩  #fashion  #스타일링  #원피스  #스타일리스트  #드레스  #파티룩 
-
최종 셀렉은 아니지만 #개취
#빵야빵야 #손들어 
#summer #bodyprofile
still up? hmu
still up? hmu
코피 쏟은거 실화냐.. 늙었냐 징짜..
코피 쏟은거 실화냐.. 늙었냐 징짜..
부산!
부산!